회원가입하고 더 많은 혜택 받기!

50%

[DVD] 세계명작베스트셀러 (12Disc)- 리틀네모+프린스앤프린세스+보물섬+톰소여의모험+플란다스의개+나의키다리아저씨+내일의죠+사운드오브뮤직+애플시드+바람을본소년+피터팬의모험+구름처럼바람처럼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39,800원

19,800


제조사 대주미디어

적립금 190원

배송비 (조건) 지역별


상세정보 새창 열기

상세 정보를 확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DVD 12종] 세계명작 베스트셀러 Collection - 12disc. 모던케이스

1. 리틀 네모 - LITTLE NEMO

<나홀로집에> <환타지아>의 감독이 10년동안 273억의 제작비를 투입해 만든 정통 단편 만화영화
런닝타임 85분의 단한편뿐인 “리틀네모”,  지구를 열바퀴 뒤져도 2편은 없습니다.

- 전미 개봉 화제작!
  미국내 1,800이상의 극장에 개봉
  200여 이상의 세계시장에서 개봉되 평균 200회 이상 상영.
  “버라이어티”지에서 12주가 극장개봉 흥행 1위에 랭크
  셀수루시장에서 밀리언 셀러 기록
  세계 100여개국 465 TV 방송국 방영
  감독 :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mbc" "cbs" "abc"등 미국 주요 TV 방송국에서 특집소개

- 세계 주요 매스컴의 격찬
  풍부한 상상력과 정통적인 만화영화 - 데이리 버라이어티
  가장 기억에 남는 고전작품 - 뉴욕 타임즈
  권장할만한 가족영화 - 마이클 메브드 쉭 프리뷰
  웅장하고 빛나는 작품 - 패런트 필림 리뷰
  꼭 보아야할 작품 - 개리 프랭크린

주연 : 믹키론리, 레니 아우버조니스, 가브리엘 데몬
감독 : 나홀로집에 1. 2편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환타지아, 피노키오의 월리엄 헐츠


제품사양

언어 : 영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 5.1 Dual layer
화면비율 : 4:3 Wide screen
지역코드 : All. NTSC
상영시간 : 10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줄거리

꿈 속에서 어린 네모는 '잠의 나라'로 가게 되는데 그곳의 '꿈의 왕'은 이 아이를 자신의 후계자로 삼으려 한다.
그러나 심술궂은 플립의 꾐에 넘어간 네모는 실수로 끔찍한 '악몽의 왕'을 풀어주게 되고 결국 그 악몽의 왕과의
정면 대결이 불가피하게 된다. 

20세기 초반에 나온 윈저 맥케이의 고전 만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미국식 이야기를 일본 자본으로 만들면서
양국에서 사이좋게 공동감독을 맡았다. 국적이야 어쨌든 아이들에게 마음놓고 권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아름답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다.

2. 프린스 앤 프린세스 (Princes et Princesses)
          un film de Michel OCELOT


- 상상력이 넘치는 실루엣 애니메이션
- 실루엣 애니메이션과 감성적인 스토리로 네티즌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을 DVD로 만난다.

- 헐리우드와 일본 애니메이션에게 익숙해져 있는 상황에서 독특하고 섬세한 기법을 전해주는 유럽의 애니메이션.
- 기법뿐만 아니라 내용도 기존관념을 깨는 다양한 방향을 제시해 제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았다.

- 소년과 소녀가 퇴물 기술자의 도움을 받아 극장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한다.
- 여섯가지 에피소드로 남녀 주인공을 정해 고대부터 미래까지 넘나들며 보여준다.


프로듀서 : 디디에 브뤼네, 장 프랑소와 라기오니
시나리오 : 미셸 오슬로
음악 : 크리스티앙 메르
애니메이션 : 미셸 오슬로, 리오넬 케르쟝, 리샤르 미투아르, 이니 까린 멜비베네딕 갈륍 외


제품사양

언어 : 한국어, 프랑스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오디오 : DD 2.0, Single layer
화면비율 : 4:3 Full Screen
지역코드 : All. NTSC
상영시간 : 7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줄거리


상상력이 풍부한 한 소년과 소녀가 매일 밤 영화관에서 만나 상상 속의 왕자와 공주로 다시 태어난다. 소심하고 겁이 많지만 용기를 내서 111개의 다이아몬드를 찾아 공주의 마법을 푸는 왕자. 싱싱한 무화과의 맛과 바보스러우리만치 순수한 소년의 정성에 감복해버린 거만한 여왕. 군중들의 비웃음에 개의치 않고 차분히 때를 기다리다가 멋쟁이 마녀와 사랑에 빠지는 청년.

어리석은 도둑을 통쾌하게 넉아웃 시키는 가공할 다리 힘의 노파. 메가 레이더 살인을 즐기는 미래 여왕과 그녀의 잔인함 속에 짙게 드리워진 고독을 치유해준 파블로 조련사. 황당한 마법의 키스로 인해 개구리, 나비, 코뿔소, 코끼리, 애벌레, 사마귀, 거북이, 벼룩, 기린, 고래, 황소로 변신해가는 왕자와 공주의 불길한 키스의 전주곡 등... 소년과 소녀의 상상력은 장소와 시간을 훌쩍훌쩍 뛰어넘어 독특하고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데...


3. 세계명작극장 사운드오브뮤직 (트랩일가이야기)

아름다운 알프스를 배경으로 한 명문가의 가족과 한 수녀가 가족으로 맺어지는 과정을 아름다운 선율과 사랑으로 잔잔히 풀어놓은 ‘사운드 오브 뮤직’. 세계각국에서 영화로, 만화로 모든이를 찾아가며 익숙한 ‘도레미 송’.

감독 : 쿠스바 코조

제품사양

더빙 : 한국어, 일본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9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줄거리

수녀원을 다니던 프로이라인 마리아는 원장수녀의 부탁을 받아, 해군 함장 출신의 퇴역 장군인 폰 트랩 대령의 집으로 가게 된다. 폰 트랩대령의 아이들인, 로베르토, 헤드비히, 베르나, 마리아, 요한나, 마르티나, 아가테 중 마리아는 몸이 약해 학교를 가지 못하자, 마리아는 작은 마리아의 가정교사로서 부른 것이다. 죽은 엄마를 늘 그리워하는 작은 마리아이지만, 아버지인 폰 트랩 대령은 아이들 기억 속에서 엄마를 지우려고 한다. 하지만 마리아는 아이들 엄마의 유품을 꺼내며 함께 얘기하고 가끔씩 그리워하는 것이 작은 마리아를 건강하게 하는 일이라고 주장하고, 결국 폰 트랩 대령도 마리아의 설득에 수긍을 하게 된다.

어느 날, 마리아는 아이들을 데리고 밖으로 나갔는데, 어린 마르티나가 그만 물에 빠지는 사고를 당하고 만다. 비록 마르티나는 폐렴에 걸리지 않고 병을 이겨냈지만 마리아는 자책감에 수녀원으로 되돌아가게 되고, 마리아를 그리워하던 작은 마리아와 요한나는 수녀원으로 마리아를 찾으러 간다. 아이들이 자신을 찾으러 왔다는 것을 안 마리아는 용기를 내어 다시 폰 트랩 대령의 집으로 돌아간다. 그 즈음, 폰 트랩 대령은 이본느라고 하는 백작부인과의 재혼을 심각하게 생각 중이어서, 백작부인을 집으로 초대해 아이들과 만나게 했다. 하지만 이본느는 폰 트랩 대령이 마리아에게 마음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대령에게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라고 충고한 후 떠난다. 자신이 마리아를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폰 트랩 대령은 마리아에게 청혼을 하게 되고,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된다.

평화롭던 나날이 계속되던 어느 날, 우연히 만난 오페라 가수가 마리아와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곤 잘츠부르크 음악제에 나가라고 추천을 한다. 그 일을 계기로 폰 트랩 가족 합창단이 유명해 지자, 오스트리아를 점거한 나치 독일의 비밀 경찰이 찾아와 히틀러의 생일에 나와 노래를 불러달라고 요청을 한다. 하지만 폰 트랩대령은 아이들과 함께 스위스로 망명할 계획을 세우는데... 

4. 보물섬 극장판 (Treasure Island)

- 세월의 바다를 건너 드디어 만나는 보물섬!
보물섬 TV시리즈는 일본에서 1978년 10월 8일~1979년 4월1일까지 전 26회에 걸쳐 방영하였고, 극장판은 1987년 5월 9일 공개되었다. 국내 TV에서 시리즈는 방영된 바 있지만 극장판은 14년이 지난 지금 최초로 공개된다.

- 데자키 오사무 감독만의 독특한 영상과 필치!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일본의 명감독 데자키 오사무 감독의 작품은 그만의 독특함이 있다. 그의 작품으로 유명한 것은 <백경전설>, <블랙잭>, <에이스를 노려라!>, <고르고 13>, <베르사이유의 장미>, <집없는 아이>, <내일의 죠> 등 다수의 작품이 있다. 데자키 오사무 감독은 <집없는 아이>의 막바지 작업 시기에 <보물섬> 제의가 들어오면서 그만의 독특한 캐릭터와 영상을 만들어냈다. 원작에서의 악당 존 실버를 바다의 사나이로 각색하여 가장 강렬한 인상으로 작품을 만들었다. 이 존 실버의 캐릭터는 후의 <백경전설>의 에이허브 선장을 통해서도 다시 한번 캐릭터를 재현했다.

원작 : 스티븐슨
감독 : 데자키 오사무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90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줄거리

여관 "애드미런 벤보우" 의 '짐 홉킨스' 는 자기 여관에 투숙하고 있던 "바다코끼리 호" 의 부선장 '빌리 본즈' 가 죽은 뒤 종이에 싼 유물을 입수한다. 의사 '리브지' 와 '토레로니' 는 그것이 보물지도임을 알고 보물을 찾으러 떠나기로 한다. "히스파니오라호" 의 선장 '스몰렛' 선장과 승무원과 함께 떠나기로 하면서 이들의 여행은 시작된다. 그 중 '짐' 은 '존 실버' 에게 유달리 강한 매력을 가지면서 친해지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실버가 배의 다른 승무원들과 음모를 꾸미고 있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존 실버가 "바다코끼리 호" 의 선원이었음을 알게 되는데...

보물섬 극장판 해설집 수록 내용

1. 보물섬 작품 소개
2. 보물섬 줄거리
5. 보물섬 : 캐릭터 소개
3. 데자키 오사무 감독 소개 & 스페셜 인터뷰
4. 스탭 인터뷰 : 요시카와 아키라(기획), 고바야시 시치로(미술감독), 다케우치 요시오(감독) 등 

5. 피터팬의 모험 (Peter Pan & Wendy)

- 세대를 뛰어넘는 모험과 감동의 나라! 가자 네버랜드로~~
- "피터팬의 모험"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미래소년 코난"을 연출한 모토하시 고이치가 기획한 것인데, 그는 마치 상상력의 정수만을 골라 놓은 듯 느껴질 정도로 다양한 모험과 상상의 세계를 작품에 펼쳐내곤 한다.

감독 : 모토하시 코우이치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90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줄거리

엄마와 아빠, 남동생 존, 마이클과 런던에서 살고 있는 웬디는 어느날 저녁 그림자를 잃어버려 웬디의 집으로 그림자를 찾으러 온 어른이 되지 않는 소년 피터팬과 만난다. 피터팬의 그림자를 꿰매준 웬디는 피터팬이 살고 있는 꿈과 희망의 나라 네버랜드에 초대받아 동생들과 함께 날아간다. 그곳에는 어린이를 싫어해 어른으로 자라게 하고, 꿈의 나라 네버랜드를 어둠의 나라로 만들려는 나쁜 욕심을 가진 후크선장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피터팬이 웬디에게 너무 잘해주자 질투를 느낀 요정 팅커벨은 후크의 꼬임에 빠져 피터팬과 웬디 모두를 곤경에 빠뜨리는데...

MENU 

- 장면선택
- 또 하나의선물
1. 예쁜사진들
2. 줄거리
3. 등장인물
4. 오프닝(다시 한번 피터팬)/엔딩(꿈아 열려라 참깨)  

6. 플란다스의 개 (Dog Of Flanders)

- 눈물과 감동, 추억의 애니메이션!
<플란다스의 개>는 일본의 니폰 애니메이션사의 최초 세계명작극장으로, 그 당시 일본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플란다스의 개는 '쿠로다 요시오' 감독의 연출로 1975년 1월 5일 부터 방영을 개시, 그 해 12월 28일 최종회가 방영되었다.

- 루벤스의 그림 앞에서 천사들의 배웅을 받으며 행복한 모습으로 하늘로 승천해 올라가는 네로와 파트라슈의 마지막 장면은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와 맞물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집집마다 눈물바다를 이루게 했고 최근까지도 이 장면은 만화영화사의 역대 최고의 엔딩으로 기억되고 있다.

- 우리나라 역시 30~40대의 여성의 기억속에 가장 기억되는 애니메이션의 대표작인 <플란다스의 개>. 오프닝인 "새벽길" 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의 입가에서 흥얼거렸던 아련한 추억이 담긴 노래의 대표이다.

- 드디어 공개되는 추억의 명작 <플란다스의 개>는 우리 30~40대 부모들에게는 아련한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감동의 교훈으로 남을 세기의 명작이다.

- 플란다스의 개의 배경이 된 호보켄 마을과 성모 대성당
벨기에의 아나트베르펜 외곽에 위치한 호보켄은 플란다스의 개의 배경이 된 마을이다. 네로와 파트라슈가 죽음을 맞게 되는 성모 대성당에는 플란다스의 개 묘지가 있으며, 호보켄 마을에는 네로와 파트라슈의 동상, 그리고 그 배경이 된 공원과 집 등이 관광객들의 눈길을 끈다. 네로와 아로아가 함께 그림을 그리고 뛰어놀던 학교와 공원을 연결하는 길에는 플란다스의 개의 원작자인 위다의 집이 있으며, 길가의 작은 상점들은 온통 플란다스의 개와 관련된 기념품으로 가득하다.

감독 : 쿠로다 요시오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90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줄거리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네로' 는 일찍이 부모님을 잃고 할아버지와 함께 우유배달을 하며 어려운 생활을 살아가고 있지만, 가장 친한 친구인 '아로아', '조르쥬', '폴' 이 있어 행복하다. 어느날, 네로는 길가에 버려져 죽어가는 '파트라슈' 를 발견하고 극진히 간호하여 할아버지와 함께 우유배달을 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행복한 나날도 잠시... 할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고 '코제트' 의 오해 등으로 인해 네로는 외로움과 생활고에 더욱 힘들어 한다. 그래도 용기를 잃지 않는 네로는 미술대회에 작품을 출품하기로 결심하고 할아버지와 파트라슈와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그림을 제출하는데...

MENU 

- 대화형 메뉴
- 장면 선택
- 예쁜 사진들
- 줄거리
- 등장 인물
- 오프닝(새벽길) & 엔딩(함께 걸어가자) 

7. 구름처럼 바람처럼 (Like The Clouds, Like The Wind)

- <구름처럼 바람처럼> 은 요미우리 신문사와 미츠이 부동산이 공동 주최한 제 1회 일본 판타지 노벨 컨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사카미 켄이치의 "후궁소설" 을 원작으로 제작된 뛰어난 반전이 감동을 주는 애니메이션이다. 원작이 후궁소설임을 볼 때 소건국이라는 가상의 왕국에서 편하게 밥먹고 신나게 놀수 있다는 기대감에 14세에 후궁 후보로 들어간 깅가라는 시골처녀를 중심으로 엮어가는 이야기이다.

- 사카미 켄이치가 중국 철학을 전공한 덕도 있었지만 그동안 중국와 관련된 소설을 많이 발표해온 터라 가상의 세계를 실제의 중국으로 착각하게 할 만큼의 뛰어난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전체적인 구성과 작화가 뛰어나다는 점은 잘 알려진 사실이고 한 왕국에서 벌어지는 음모, 깅가와 황제 코륜의 사랑과 인연, 왕궁의 흥망등, 대하 역사 드라마와 러브 스토리를 적절하게 결합하여 기존의 흐지부지 끝나버리는 단점을 극복하고 각 사건의 시간적인 흐름을 적절하게 나누어, 뛰어난 밸런스 감각을 보여준다. 또한, 이 작품의 최대 볼거리는 각 캐릭터들의 천진난만한 활동인데, <이웃집 토토로>, <마녀배달부 키키>의 캐릭터 디자인 스탭이 탄생시킨 깅가 외 다양한 캐릭터들은 <구름처럼 바람처럼> 의 빛을 더욱 발한다. 오시이 마모루의 스승 토리우미 히사유키 감독 작품.

- 토리우미 히사유키는 오시이 마모루의 스승으로 유명한 감독이다. 토리우미 히사유키 감독은 <과학닌자대 갓차맨 ; 독수리 5형제>을 시작으로 <닐스의 신기한 여행> 과 <태양의 아들 에스테반> 등 명작을 남긴 타쯔노코 프로덕션이 배출한 대감독 중 한명이다. 또한 OVA의 걸작인 <에어리어 88>을 감독하여 더욱 유명하다. 토리우미 히사유키 감독은 <독수리 5형제>를 보고 애니메이션에 뛰어든 오시이 마모루가 만화영화를 함에 있어서 결여된 부분인 만화적인 연출을 상당부분 전수하는 한편, 역으로 오시이 마모루가 지닌 영화적 기교를 살려주고 받아주는 인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감독 : 토리우미 히사유끼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80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줄거리

괴력 원년, 소건국의 황제가 죽은 후 신 황제가 등극하자, 전국에서 황후 후보를 모으기 시작한다. '깅가' 는 황궁이야 말로 매일 매일 세끼를 꼬박 챙겨 먹을 수 있으며 낮잠도 실컷 자고 공부하고 싶은 건 다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여, 후보의 대열에 들어선다. 워낙 총명하고 씩씩하고 대범한 성격덕에 황후 후보대상으로 개설된 강의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눈에 띄이게 된 깅가는 강의를 모두 수료한 후 정실부인(정비)의 자리까지 얻게 된다. 그러나 시간도 잠시, 얼마 지나지 않아 반란군의 폭동이 일어나자 깅가는 황제에 대한 사랑으로 후궁들로 구성된 후궁군을 조직하여 반란군에 맞서게 된다. 하지만 깅가의 생각과는 달리 사태는 다른방향으로 전개되고 마는데...

Menu: Interactive Style

- Photo Gallery
- Original Novel
- Production Note
- Character
- Synopsis
- Director
- Coming Soon 

8. 나의 키다리 아저씨 (Daddy-Long-Legs)

- 친애하는 나의 키다리 아저씨에게. 쥬디 애버트로부터.
- 고아출신인 쥬디의 성장을 통해서 본 가족애와 사랑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만화.
- 재미와 감동이 있는 추억으로 떠나가 보는 ˝나의 키다리 아저씨˝
- 상영시간 90분인 ˝나의 키다리 아저씨˝는 극장판이 아닌 그 옛날 우리들이 보았던 그 캐릭터와 그 스토리이다. TV시리즈를 스토리 변형없이 중요 장면을 모아놓은 스페셜 소장판이다. 특히, 지금 성년이 된 여성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만화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나의 키다리 아저씨˝는 출시를 손 꼽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 작품이다.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90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줄거리

고아원 출신의 쥬디는 후견인의 도움으로 링컨기념여자학원에 다니고 있다.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늘 후견인에게 편지로 보고하지만, 한번도 후견인을 만난 적은 없다. 다만 그의 기다란 그림자만을 보았을 뿐. 그래서 쥬디는 후견인을 키다리아저씨라고 부른다. 쥬디는 자기의 출신을 숨기고 학교 생활을 하지만, 명랑한 소녀다. 그런데 어느 날 학교에 찾아온, 친구 줄리아의 삼촌 저비스씨를 안내하게 되면서 그와 가까워진다. 하지만, 자기 힘으로 대학교에 진학하려는 쥬디는 다른 의견을 가진 저비스씨와 다투게 되고, 결국 장학생으로 대학교 진학이 결정된다. 졸업식 날, 최우수 학생으로 답사를 하게 된 쥬디는 마침내 자신이 고아원 출신임을 밝히며 키다리아저씨에게 감사를 표하고, 저비스 씨를 떠올리게 된다. 그런데, 졸업식이 끝나자 키다리아저씨의 비서가 나타나 키다리 아저씨가 위독하다며 쥬다를 집으로 데려간다. 그런데 거기서 만난 사람은...

MENU 

- 장면선택
- 또 하나의선물
1. 예쁜사진들
2. 줄거리
3. 등장인물
4. 오프닝(그로잉 업)/엔딩(그대의 바람) 

9. 톰소여의모험 (The Adventures of Tom Sawyer)

- 어린이들에겐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미국의 문학사에서 널리 이름을 떨친 '마크 트웨인' 의 1876년 작품인 <톰 소여의 모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다. 미시시피 강 유역의 세인트 피터스버그를 배경으로 말썽꾸러기 톰과 톰의 단짝 친구인 허클베리 핀의 우정과 모험을 담고 있다. 1980년에 제작되었으며. 모험을 좋아하는 등장인물들의 흥미진진한 전개로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소년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묘력을 발휘한다.

- 미국 문화사의 거장, 마크 트웨인 원작!
마크 트웨인(Mark Twain)은 1835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을 사무엘 랭혼 클레멘스이다. <톰 소여의 모험> 이외에도 <왕자와 거지>, <허클베리 핀의 모험> 등 많은 명작들을 남기고 1910년 세상을 떠났다. 역사가 짧은 미국의 문학사에서 가장 널리 이름을 떨친 작가이며, 미국 남부지역의 문학을 미국문학의 일부분으로 격을 높인 장본인이기도 하다. 남북 전쟁 이후의 미국 리얼리즘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의 한 사람이다.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Single Layer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90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제작년도 : 1980년

줄거리

'톰 소여' 는 말썽꾸러기에 모험을 아주 좋아하는 꿈 많은 소년이다. 부모님을 잃고 동생인 '시드' 와 함께 '폴리' 아주머니 댁에서 자라게 된다. 괜한 호기를 부리다가 그 말이 씨가 되는 바람에 하는 수없이 밤중에 공동 묘지에 가게 된 날, 인디언인 '죠' 가 살인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용기를 내어 법정에서 증언을 하지만, 죠는 달아나 버리고, 소풍날 길을 잃어버린 곳에서 인디언 죠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Menu: Interactive Style

- 장면선택
- 또 하나의선물
1. 예쁜사진들
2. 줄거리
3. 등장인물
4. 오프닝/엔딩 

10. 바람을본소년 (風を見た少年. The Boy Who Saw The Wind)

- 제45회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최우수애니메이션상> 수장작!
2000년 일본 전국에 개봉되었으며 제 45회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바람을 본 소년' 은 호화 스탭, 캐스트에 의한 환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이다. 인기작가 C.W 니콜의 동명소설에서 탄생한 감동의 판타지 어드벤처 '바람을 본 소년'.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년 아몬은 독재자 블라닉의 야망을 쳐부수기 위해 부모의 죽음을 극복하고 봉인된 그~ 힘을 푼다. 자연을 사랑하고 부모님의 사랑으로 보호받아온 소년이 스스로의 힘으로 사랑하는 것을 지키려할 때, 운명의 문은 열리고, 미지의 모험이 시작된다!

- 총감독은 '고질라' 시리즈를 비롯해 수많은 엔터테인먼트 작품을 연출한 오모리 카즈키가 작업했고 '루팡 3세' 의 시노하라 토시야가 애니감독으로 '닥터 슬럼프' 로 잘 알려진 마에다 미노루가 작화감독을 맡았다. 또한 체코 필하모닉 실내 관현악단이 음악부분을 연주하여 화려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이 작품에 공감한 REBECCA가 주제가 '신과의 화해' 를 불러, 10년만에 재결성 되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성우진은 아몬역에 유미 아다치를 비롯한 타케시 나이토, 마에다 아키, 이노우에 아오이, 케이꼬 토다, 하라 히데코, 마리 나츠키등 실력파 배우가 총집결됐다. 전쟁을 테마로 한 소설을 많이 써낸 C.W 니콜과 오모리 카즈키 감독이 손을 잡은 만큼 중반부터 이어지는 총격전은 전쟁영화를 방불케 하는 작품이다. C.W 니콜은 소리에 힘을 넣어달라고 오모리 카즈키에게 요구한데 응해, 총격씬의 소리와 웅대한 음악은 그냥 환타지가 아닌 전쟁의 어리석음, 자연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등이 담긴 애니메이션이다.

감독 : 오모리 카즈키
주연 : 유미 아다치, 마에다 아키, 타케시 나이토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영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 5.1
화면비율 : 16:9 LB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97분
관람등급 : 12세이용가

줄거리

일본 영화사상 공전의 스케일을 기록한 S.F 어드벤처.

'아몬' 은 미지의 에너지를 조정하는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년이다. 그의 힘을 군사용으로 이용하려는 사악한 독재자 '블라닉' 에 의해 아몬은 과학자엿던 아버지와 어머니를 잃고 포로 신세가 된다. 블라닉의 비행선에 유폐된 아몬은 안에서부터 들려오는 목소리에 인도되어 하늘에 몸을 던진다. 바람은 부드러운 손길로 아몬을 감싸고, 아름다운 작은 섬에 데려다 준다. 자연과 함께 살고, 바람을 자유롭게 조정하는 바람의 민족... 그 후예가 바로 아몬이었던 것이다. 결국 바다의 민족인 '마리아' 와 만나게 된 아몬은 섬의 생활에 융화되어 한 때의 평온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나 아몬을 쫓는 블라닉의 군대는 섬에 침공을 개시했다. 전쟁이란 것을 모르는 순진 무구한 소년은 사랑하는 사람들을지키기 위해 결국 스스로 힘을 풀고 만다. 그리고 기적은 일어나는데...

Menu: Interactive Style

- 레베카 소개
- 스탭진 소개
- 줄거리
- 프로덕션 노트
- 캐릭터 소개
- 포토갤러리
- Coming Soon(출시 예정작)
- 극장편 예고편 

11. 내일의 죠 극장판 2 (Tommorrows Joe 2)

- 고독한 반항아…데자키 오사무 감독의 감동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작품 `내일의 죠`를 이야기 할 때 반드시 등장하는 인물, 데자키 오사무 감독. 극장판 `2`의 공개에서 20년 이상이 지난 지금까지도 데자키 감독의 `죠`에 대한 열의는 식을 줄 모른다.
- 권투라는 극한의 인내심과 끈기를 요구하는 스포츠를 바탕으로 당시 일본의 경제적, 사회적 하층민의 삶을 처절할 정도로 묘사하여 사회비판적 의미를 내포한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다. 
- 또한, 내일의 죠 극장판 2는 전편보다 훨씬 탄탄한 스토리와 상황연출의 자세한 묘사는 지금 보아도 놀라운 수준일 뿐만 아니라 엔딩 장면의 죠는 진한 감동을 준다.

감독 : 데자키 오사무

제품사양

언어 : 한국어
자막 : 무자막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112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줄거리

리키이시와 죠의 결전은 그 누구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이 진행되었다. 그러나 죠가 패배를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리키이시는 죠가 보는 앞에서 영원히 일어나지 못한다. 1년 후 링에서 추모의 꽃다발과 죠의 흔적만 있을 뿐이었다.
죠는 리키이시의 묘지에 갔다온 후 링에 복귀를 결심하고 계속 KO승을 거둔다. '지옥에서 온 사자'라고 불릴 정도로 죠의 주먹은 치명적이었다. 그러나 죠는 리키이시의 충격이 가라앉지 않아서인지 안면공격을 하지 못하는 결점이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카를로스라는 상대를 만나 안면공격에 대한 결점을 극복한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카를로스는 죠의 시합이후 재기 불능상태가 되고 죠는 자신의 주먹을 저주하기 시작한다. 카를로스의 절망적인 모습에 마음이 안좋은 죠는 호세 멘도사라는 챔피언으로부터의 결전을 앞둔 어느날 카를로스의 재기 불능이 자신의 주먹이 아닌 호세 멘도사의 코크스크류 펀치 때문인 걸 아는데........ 

12. 애플시드 (Apple Seed)

- 시로 마사무네의 대표작이라면 최근에 소개된 <공각기동대>를 말할 것이다. 그러나 시로 마사무네의 이름을 일본과 국외로까지 알린 작품은 바로 '애플 시드' 이다. 애플 시드는 그 현란한 연출과 과학적 고증이 어우러진 뛰어난 메카닉에 현혹되어 쉽게 이해가 갈 수도 있으나 시로 마사무네의 의도를 굵직한 주제로 표현해 내기란 쉽지가 않다. 애플 시드는 가까운 미래에 하나의 국가로 통합된 지구에서 인간의 존엄성의 마지막 보루였던 유전자 복제의 사슬을 풀게 되면서 클론들이 나타나고 인간인 듀란과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사이보그 브리아레오스가 속하게 되면서 많은 클론들이 도시속에서 수동적으로 움직이며 살게 되는 설정이다.

- 1988년 가이낙스가 제작을 맡게되면서 시로 마사무네의 OVA는 탄생되었다. 원작인 시로 마사무네의 명성도 있었지만 화려한 스탭들이 참여하여 애플 시드는 유명하다. 먼저 <바람의 계곡 나우시카>의 연출에 참가한 적이 있었던 카타야마 카즈요시가 감독, 각본을 맡았고 캐릭터 디자인은 <마법의 요정 페르샤 ; 샛별공주> 등 마법소녀 시리즈의 작화 감독을 맡았던 호라사와 유미코가 맡았다. 메카닉 작화 감독에는 <천지무용> 시리즈, <레인>, <지구소녀 아르제나> 등의 작품을 담당했던 키시다 타카히로가, 미술은 <왕립우주군-오네아미스의 날개>, <패트레이버>, <공각기동대> 등의 미술감독을 맡았던 오구라 히로마사가 맡았다. 메카닉 담당자는 그 유명한 안노 히데아키가 참가하였다

원작 : 시로 마사무네
감독 : 카타야마 카즈요시

제품사양

언어 : 일본어, 한국어(스페셜피쳐에만수록)
자막 : 한국어, 일본어, 무자막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1.33:1 풀스크린 
지역코드 : NTSC
상영시간 : 70분
관람등급 : 전체이용가

줄거리

가까운 미래에 제 3차 세계대전이 발발한다. 비핵전의 모습으로 진행된 전쟁은 지구 전체를 황폐화시킨다. 폐허가 된 지구에 숨어살던 '애플 듀란' 과 '브리아 레오스' 는 지구 재건을 위해 애플 듀란의 순수 인간 유전자를 필요로 하는 올림푸스 시티로 초청받는다. 올림푸스 시티는 주민의 대부분이 인간의 유전자 조작에 의해 태어나는 "바이오로이드" 로 구성되어 있고, 소수의 순수한 인간들 또한 존재한다. 완벽한 유토피아를 목표로 질병과 범죄없는 사회를 구성하기 위해 인간의 범죄 성향을 제거하는 엘피스 계획은 결국 계획을 반대하는 원로원에 대한 쿠데타와 인간들의 테러를 야기하게 된다.
그 와중에 올림푸스 시티를 관리하고 있는 가이아 시스템이 안전 모드로 동작되며 축제가 시작되는 날 가이아는 폭주를 하게 되는데...

MENU 

- Character (캐릭터 소개)
- Shirow Masamune (시로 마사무네 소개)
- Katayama Kazuyoshi(카타야마 카즈요시 소개)
- Weapons & Bullet (무기 소개)
- Synopsis (줄거리)
- Production Note (작품소개)
- Highlight (하이라이트)
- Photo Gallery (포토 갤러리)
- Coming Soon (출시 예정작 소개)  


 

리뷰보드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상품문의0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