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하고 더 많은 혜택 받기!

[DVD] 레마겐의 철교 (The Bridge At Remagen)- 조지시걸, 벤가자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3,900


제조사 Sunny film

적립금 30원

배송비 (조건) 지역별


상세정보 새창 열기

상세 정보를 확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DVD] 레마겐의 철교 (The Bridge At Remagen) 

- 1945년, 라인강에 있는 레마겐의 철교를 둘러싼 독일군과 연합군의 전쟁 영화.

감독 : 존 길러민
출연 : 조지 시걸, 벤 가자라, 로버트 본, 브래드포드 딜맨, 피터 밴 아익

제품사양

더빙 : 영어 
자막 : 한국어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2.35:1 와이드스크린
지역코드 : All. NTSC
상영시간 : 115분
관람등급 : 15세관람가
제작년도 : 1969

줄거리

1945년 3월 - 오버카쎌 다리(The Obercassel Bridge). 2차대전 마지막 몇개월 동안, 제3제국 군대는 전면 철수를 단행하며, 독일 중심부를 방어할 수 있는 거대한 물의 장벽을 건넜다. 그 이름은 라인강(the river Rhine).

1945년 3월 17일. 다리 점령 후 10일 만에, 전투 중심에 있었던 레마겐 다리는 라인강 속으로 무너져 버렸다.

유럽 전선의 서부지역에서, 전쟁이 막바지에 치닫던 때, 후퇴하려는 독일군과 진격하려는 연합군이 다리 하나를 놓고 치열하게 싸우는 영화이다
전쟁 막바지, 도망가려는 자들은 패전에 대한 두려움과 함께 한편으로 끝났다는 안도감이 교차하지만 쫓아가는 자들은 진격 속도에 대한 압박 때문에 오히려 더 부담을 가지는 상황이 되었다. 벌지 대전투가 끝나고 독일 영토로 진격해 들어온 이후 라인강을 사이에 두고 대치하게 된 연합군과 독일군은 라인강을 최후의 보루로 생각한 독일군 지휘부에 의해서 모든 다리를 다 폭파했지만 레마겐에 있는 철교만 남았다.
미군 제 9 기갑사단의 선봉인 반즈 소령은 사단장의 지시를 매우 충실히 이행하는, 상관에겐 훌륭한 부하이지만 부하들에겐 혹사만 시키는 나쁜 상관으로, 피곤에 지친 부하들을 몰아 세워서 다리까지 다다르고 또 점령하라고 명령을 내린다. 독일군 측에서는 다리를 폭파하기 위해서 크루거 소령을 보냈지만, 워낙 빠르게 연합군이 진격해 왔고 민간용 폭약이 제대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바람에 다리는 무사하게 된다.

이 영화는 실제 있었던 사실을 바탕으로 각색을 했다.



리뷰보드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상품문의0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닫기